[강의] 하루 30분 월 200 버는 네이버 블로그 강의

하루 30분 월 200만원 버는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블로그-강의
  • 얼리버드 이벤트(강의료 계속해서 상승중!)
  • 지속적인 강의 추가 업데이트
  • 블로그 피드백 3회권
  • 수강비용 : 500,000원 149,000원
  • Chat-gpt 강의 추가 190,000원 강의료 인상(2024년 4월 20일 이후)
  • 요청사항에 이메일 기재[ ex) abc@gmail.com ]
  • 강의 수강기간 : 1년(실질적으론 반영구 본문 참고)
  • 환불 : 결제 후 강의 미수강시 전액 환불

👏 ‘하루 30분 월 200 버는 네이버 블로그’ 강의 안내

네이버 블로그 강의


🔥2024년 새로운 전략 인기주제 알고리즘과 Chat-GPT

2024년 4월 20일 이후 부터는 강의비가 190,000원으로 인상될 예정입니다.

최근들어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있어 내외부적으로 엄청난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건 바로 네이버 알고리즘 변화와 AI 기술인 Chat-gpt가 등장한 것인데요. 이로 인해 변화에 적응하지 못하는 블로거들은 급격한 방문자수 감소 및 수익이 줄어들었고, 변화에 적응하고 대응하는 블로거들은 오히려 방문자수가 급등하고 수익을 더욱 쉽게 내고 있습니다. 

저의 경우 계속해서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기에 알고리즘의 변화는 어느정도 예상을 하고 있었으며, Chat-gpt는 약 1년 전부터 여러 테스트를 거치고 있었습니다. 일찌감치 알려드리고 싶었지만, 네이버 블로그는 저품질이라는 치명적인 리스크가 있어, 확실한 방법이 구축될 때까지 계속해서 테스트를 거치고 있었는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연구하는 과정에서 여러 시행착오가 있었지만 이전보다 훨씬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하는 것이 쉬워졌습니다. 

먼저 인기주제에 대한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비교적 최근에 ‘인기주제 상위노출’에 관한 강의를 업로드 하였습니다. 해당 강의를 올렸을 당시 ‘인기주제 카테고리’ 키워드의 비율이 상당히 낮았었는데요. 그럼에도 해당 내용을 업로드 했던건 더 많은 수익창출의 이유도 있었지만, 인기주제 비율이 점점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었기 때문입니다. 

예상대로 점점 인기주제 카테고리가 늘어났으며, 현재는 전체 키워드 중 약 70% 이상이 인기주제 키워드로 잡히고 있습니다. 

인기주제 카테고리는 상위노출 강의에서 알려드렸던 블로그 레벨 즉, 지수의 영향을 거의 받지 않는 영역입니다. 기본 뷰탭에서는 블로그 지수 준최 2가 아무리 글을 잘써도 최적 2를 이길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인기주제에서는 블로그 지수가 낮더라도 경쟁에서 이길 수 있으며, 1위에 상위노출이 될 수 있는 것인데요.

이 말은 즉슨, 기존에 지수가 최적이였던 분들은 상황이 불리해진 것이고, 지수가 준최였던 분들은 상황이 유리해졌다고 볼 수 있습니다. 

현재 저를 포함하여 수강생분들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네이버 블로그는 준최 지수 비율이 압도적으로 높습니다. 최적이라고 해서 글을 잘 쓰는 것이 아니기에, 네이버에서도 많은 문제들이 발생되었는데 이를 어느정도 해결하게 된 것이지요. 

결국 새롭게 도입된 인기주제 카테고리 상위노출 방법을 알게 된다면, 지수가 높지 않아도 쉽게 수익을 내는 블로그를 운영할 수 있게 되는 것이지요.

다음은 네이버 내부적인 알고리즘 변화가 아닌 외부적인 변화에 대해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한번쯤은 들어봤을법한 AI 기술 Chat-GPT입니다. 

기존에는 글쓰기가 숙련되었다는 가정하에 포스팅 1개당 20-30분이라는 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chat-gpt로 인해 1분도 안되서 포스팅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인데요. 

물론 여기서도 어떻게 질문하느냐가 중요합니다. 단순히 긴 글을 작성해줘라는 프롬프트를 사용한다면 상위노출이 되지 않거나, 저품질을 당할 수 있습니다.

2024년 캐치돈 강의는 변화된 인기주제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Chat-GPT를 활용한 자동화 포스팅으로 새로운 내용이 제공 될 것입니다.


책을 출간한지는 약 3년, 강의를 런칭한지는 약 1년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어떠한 업종이든 마찬가지이겠지만, 무자본 사업인 수익형 블로그에도 많은 사람들이 유입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점점 경쟁도가 높아지고 있는 시점이라고도 볼 수 있는데요.

시간이 흐를수록 정보들은 더욱 대중적으로 퍼지고, 기존의 내용들의 가치는 점점 줄어들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만약 제가 강의를 추가하지 않는다면, 몇 년 뒤에는 강의의 가치가 0원에 가까워지겠지요.

이러한 점을 염두해두고 있었기에, 강의를 계속해서 추가하여 제공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했습니다. 한동안은 이러한 환경이 크게 빛을 발하지 못 하였습니다. 하지만 2023년 네이버 알고리즘의 큰 변화와 모든 산업의 게임체인저라고 할 수 있는 AI의 등장으로 인해 급변하는 시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누구에게는 일자리를 잃는 불행일 수 있으며, 누구에게는 돈을 벌 수 있는 기회인 시점입니다.

2023년 저는 전자에 해당되지 않고자 많은 연구를 거쳤고, 현재는 더 많은 돈과 기회를 잡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2024년은 새로운 노하우를 기존 수강생 분들과 앞으로 강의를 들으실 분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스스로도 기대가 되는 한 해입니다.

🖥 하루 30분 월 200 버는 네이버 블로그 강의 OT

💸 시급 10만원의 비결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이 글을 읽고 계시는 분에게 컴퓨터만 있으면 누구나 시급 10만원을 벌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그 전에 앞서 몇 가지 질문에 대해 답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출근 걱정 없이 마음껏 늦잠 자고도 돈을 벌 수 있는 삶을 꿈 꿔 본 적이 있나요?

어떠한 제약도 받지 않고 언제 어디든 떠나서 휴양을 보내는 모습을 상상해 본 적이 있나요?

디지털-노마드-강의
방콕 콘도 수영장
방콕-디지털-노마드
방콕 콘도에서 블로그

사실 누구나 꿈꾸고 싶은 삶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왜 그런 삶을 살고 있지 않습니까?

아마 위와 같은 삶을 살기 위해 시도를 해보셨을 것입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과정이 쉽지 않아 좌절하기도 했겠지요. 저 또한 마찬가지였습니다. 위와 같은 삶을 살 수 있는 디지털 노마드를 처음 도전했을 때 정답을 찾지 못해 오랫동안 고통 받는 생활을 했었습니다.

디지털 노마드라는 직업을 선택하고 4년 차에 접어드는 지금 저는 확신을 가지고 말할 수 있습니다. 나의 역량이 부족해서가 아니라 올바른 방법을 찾지 못해서 실패를 겪었다는 것을.

그래서 오늘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경제적 자유의 삶이 그저 꿈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실 것입니다.

여러분의 능력이 부족해서가 아니라 올바른 방법을 몰랐기 때문이라는 것을 깨달을 것입니다.

📞 이른 아침,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울립니다.


잠을 자고 있는 이른 아침,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울립니다. 벨소리에 깬 저는 비몽사몽으로 급하게 전화를 받았습니다.

“여보세요?”

전화를 받자마자 대뜸 상대방이 소리쳤습니다.

“지금 장난하는거에요!?”

도대체 무슨 상황인지 알 수가 없었고 매우 당황스러웠습니다.

“캠핑 테이블이 왔는데 지금 다 박살나있는 걸 보내주면 어떡합니까? 환불 신청 할테니까 그렇게 알고 있으세요!”

“네..?”

잠결에 받은 전화에 상대방이 소리를 지르니 무슨 상황인지 빠르게 판단이 되지 않았습니다.

이 일이 어떻게 된 일인지 알려면 바로 전 날로 돌아가야 합니다. 약 3년 전 저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판매 일을 하고 싶어 캠핑용품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사비를 들여 캠핑 테이블을 구매하고, 열심히 유튜브를 보고 따라해보며 판매를 게시했습니다. 운이 좋게도 게시한지 1주일 만에 주문이 들어와 정성스럽게 포장하여 택배를 보냈습니다. 첫 판매를 일으켰기에 하루종일 날아다닐 것 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앞서 받았던 전화처럼 고객이 받은 캠핑테이블은 모두 박살이 났었고, 원인을 알아보니 배송과정에서 문제가 있었습니다. 택배측으로 부터 보상을 받고, 고객에게도 환불 처리를 바로 해드렸습니다. 참 운도 없지요. 첫 판매에서 배송 문제를 겪다보니 조금 충격을 받았지만 멘탈을 부여잡고 다시 열심히 판매를 재개했습니다.

이후 1달 동안 판매가 전혀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1달 동안 판매가 되지 않아 점점 초조해지고, 불안했습니다. 아무리 저렴하게 가격을 올리고, 상세페이지를 꾸며도 노출이 되지 않으니 판매가 일어날 수가 없었습니다.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 저의 스마트 스토어 유입을 위해 포스팅 광고 의뢰를 맡기게 됩니다. 포스팅 1건 당 적게는 1만원에서 많게는 15만원까지 다양하게 의뢰를 맡겼습니다. 그제서야 조금씩 사람들이 방문하고 판매가 일어났습니다.

네이버-강의-스토리
처음 판매했던 제품

하지만 문제는 광고 의뢰를 맡기는 비용에 비해 수익이 너무 적었습니다. 계속해서 돈이 지출되면서 의뢰를 맡겨보니 문득 그런 생각이 들더군요.

‘블로그 저거 돈도 안 들고, 나도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그 날로 저는 네이버 블로그를 바로 개설하고 다양한 책들과 영상들을 보고 공부를 하며 운영을 시작했습니다. 블로그 운영 노하우들을 보며 지속적으로 글을 작성하니 일방문자도 조금씩 쌓이고 발전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러나 어떤 일도 쉬운 것은 없는지 벽에 부딪히고 말았습니다. 어느 순간부터는 아무리 글을 작성해도 일방문자 수가 오르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광고 의뢰가 오는 단가들은 너무나 작고 처참했습니다.

‘아… 역시 인터넷에 알려져 있는 정보들은 한계가 있구나…’

남들이 알려주는 내용만 따라하는 것에는 한계가 있다고 느끼고, 모든 부분을 의심해보며 직접 테스트를 했습니다. 생각보다 시중에 당연시 되게 알려진 내용들 중에는 잘못된 내용들이 많았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하지말라는 것까지 여러 블로그를 운영하며 테스트를 해본 결과, 점점 블로그를 운영시간은 줄어들고 수익이 늘기 시작했습니다.

이 때부터 저는 확실한 느낌이 왔습니다.

제가 능력이 좋지 않아서, 여러분들이 능력이 좋지 않아서 수익을 내지 못 하는게 아니라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우리들이 수익을 내지 못 했던 건 원리를 모르고 잘못된 방법으로 시도했기 때문입니다.

제대로된 방법들을 깨우치고 나서는 삶이 바뀌었습니다. 하루 30분만 투자하더라도 월 200만원의 수익이 나오니 경제적인 부분뿐만 아니라 시간적인 여유도 생겼습니다. 지금은 분기별로 떠나고 싶은 나라로 2주씩 다녀오고 있습니다. 어디를 가든 와이파이만 된다면 노트북으로 하루 30분은 낼 수 있기 때문이지요.

이 뿐만이 아닙니다. 블로그를 시작으로 온라인 시장에서 돈 버는 방법들을 하나씩 깨우치고 있습니다. 한 분야에서 전문가가 되어보니 비슷한 다른 분야에서의 노하우를 빠르게 습득하게 됩니다. 온라인 시장을 이해하다보니 출판사 자동화 수익을 구축했습니다. 쿠팡파트너스와 구글 에드센스로 매달 수익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새롭게 시작한 캐치돈 유튜브는 고작 동영상 9개로 구독자 1,000명을 달성했습니다.

🔥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제가 ‘하루 30분 월 200만원 버는 네이버 블로그’를 만들기까지 약 2년이라는 시간이 걸렸습니다. 단순히 시간만 쓴 게 아니라 모든 내용들을 테스트했기 때문에 저품질 먹은 블로그만 5개가 넘습니다. 처음에는 테스트하는 시간들과 열심히 키운 블로그가 저품질 먹는 것이 너무나 아까웠습니다.

하지만 그럴만한 가치가 있었습니다. 하루 30분만 투자하면 월 200만원을 벌 수 있는 캐치돈만의 시스템을 구축했기 때문이지요. 그리고 이것을 여러분이 저와 같은 고생을 하지 않고 누릴 수 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강의를 시작하기전 관심있는 주변 지인들에게 알려주며 한 달도 안되서 수익을 내는 모습을 봤습니다. 오랜 시간 스트레스 받아가며 구축한 시스템을 그대로 적용해 한 달만에 수익을 내는 모습에 솔직히 배가 조금 아프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굳이 힘든 길을 겪기를 바라지 않기에 누구보다 기쁘고 큰 보람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 글을 보고 있는 당신도 기회를 잡으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 판매하게 될 강의의 정가는 749,000원으로 책정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누구나 100% 만족할 수 있는 강의를 제공하고 싶다는 욕심이 있습니다. 그래서 얼리버드 이벤트 특가로 진행을 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얼리버드 이벤트 책정가 : 149,000원

처음 이 강의의 1차 얼리이벤트 가격은 99,000원이였습니다. 2차 얼리이벤트 가격은 120,000원이였습니다. 1,2차가 저렴했던 이유는 강의가 미완성된 상태였기에 저렴한 금액으로 제시를 했습니다.

캐치돈 강의는 한번 수강시 반영구적으로 들으실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강의가 업그레이드 되고, 추가가 될 것입니다. 3차까지 가격이 인상된 이유도 계속 추가되는 강의때문입니다.

그리고 강의 가격을 올릴 수 밖에 없는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피드백 3회권이 있기 때문입니다. 지금도 점점 수강생들이 늘어가면서 피드백을 해야할 건 수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캐치돈 유튜브가 성공적으로 성장하고 있기에 점점 많은 수강생들이 유입될 것입니다. 피드백 양이 많아지면 아무래도 한 분 한 분 정성스럽게 도움을 주지 못할 수도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앞으로 ‘쿠팡 파트너스 월 100만원 벌기’, ‘Chat-GPT 블로그 활용법’ 등이 추가되면 4차 가격 인상이 있을 것입니다. 하루 30분 월 200만원의 수익, 시급 10만원 이상의 삶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지금이 가장 저렴합니다.

판매페이지 상단 ‘강의 구매하기’를 통해 삶이 바뀌는 계기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 캐치돈 시스템 요약도

네이버-블로그-강의-수익
2022 09 04 16 17 34
크몽 포스팅 의뢰 판매
2022 09 04 16 06 43
크몽 포스팅 의뢰 후기

1. 일방문자 0명부터 수익 창출
2. 캐치돈 시스템을 통한 최단기간 일방문자 1,000명 달성
3. 일방문자 1,000명을 기반으로 월 200만원 수익화 실현(하루에 30분 이외에는 신경 쓰지 않습니다)
4. 지금까지 배운 방법들 중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통해 더 많은 수익 실현

강의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이 ‘하루 30분 월 200 버는 네이버 블로그’는 최소한의 시간 투자를 통한 수익률을 극대화 시키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월 200만원은 모두가 꿈으로 생각하는 약 10억원의 건물을 소유한 건물주의 수익률과 같습니다. 10억원이라는 돈은 얼마나 큰 금액일까요? 우리가 한달에 100만원씩 꾸준히 저축하여 80년을 모아야 하는 돈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드는 비용은 시간과 캐치돈에서 알려드리는 방법을 실천하는 것 밖에 없습니다. 만약 캐치돈에서 알려주는 시스템을 하루 30분 실천할 생각이 없는 분들이라면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하루 30분도 투자하지 못 한다면 수익을 낼 수 없으며, 강의 비용만 손해보실 것입니다.

많은 분들이 블로그로 수익을 내고 싶어하지만, 막상 유튜브나 책을 보고 따라해보면 생각만큼 잘 되지 않는 것을 경험합니다. 과거 저도 마찬가지로 방향이 잡히지 않아 오랜 시간을 투자했지만, 수익이라고 해봤자 쥐꼬리만한 애드포스트가 전부였습니다.

결국 정말 돈 되는 정보는 유튜브나 책에서 알려주지 않는구나를 느끼고, 여러 정보들을 참고하되 직접 능동적으로 검증하는 기간을 거쳤습니다. 여러 블로그를 만들고, 하나하나 테스트 하면서 최소한의 시간 투자를 하여 돈을 벌 수 있는 방향으로 완성도를 올렸습니다. 주변 지인들에게도 알려주며 검증을 마친 결과 가장 효율적인 시스템을 완성시킨 것이지요.

지금은 캐치돈 시스템을 완성시키고, 하루 단 30분만 투자하여 월 200만원 이상의 돈을 벌고 있습니다. 💸

“시급 10만원 입니다”

위 이미지는 크몽(재능마켓)에서 현재도 직접 블로그 의뢰를 받고 있는 상품입니다. 일방문자 1,000명으로 의뢰를 받고, 수백개의 판매를 일으키며 평점 만점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강의를 들으시는 수강생분들도 저와 같이 수익화를 일으키게 될 것입니다. (일방문자 1,000명이 넘어가더라도 수익을 내지 못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어떻게 수익화를 시킬 수 있는지 모두 공개하겠습니다.)

2022 09 04 16 07 05
광고 의뢰 문의
쿠팡파트너스 수익
2021년 쿠팡 관련 약 30개 포스팅 작성 후 수익

크몽 의뢰 뿐만이 아닙니다. 블로그를 운영하게 되면 개인적으로 광고 의뢰가 들어오고, 쿠팡 파트너스를 통해 수익을 벌기도 합니다. 특히 쿠팡파트너스는 2021년 가을에 약 30개의 포스팅을 작성했습니다. 30개의 포스팅이 저품질에 걸리지 않고, 계속해서 꾸준히 수익을 내준것이지요.

일방문자 1천명과 월 수익 200만원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강의 내용을 모두 이해하게 되고, 시간만 투자한다면 일방문자 1만명, 쿠팡 파트너스 수익 월 100만원과 같은 수익은 충분히 가능합니다.(강의 내용을 입증하기 위해 일방문자 1만명 달성, 20-30개의 포스팅으로 일방문자 1,000명 달성, 쿠팡 파트너스 수익 100만원 등을 챌린지 형태로 보여드릴 예정입니다.)


🖥 강의 목차

네이버 수익형 블로그 강의

하루 30분 월 200만원 버는 네이버 블로그

  • 블로그 설정만 바꿔도 상위 1%가 되는 초기 셋팅법 & 수익형 블로그 셋팅법
  • 99% 상위노출 방법 – 알고리즘 역사, 포스팅 알고리즘, 지수 알고리즘
  • 황금키워드 찾는법 기본편 & 심화편
  • 30초만에 고퀄리티 이미지 만들기 – 본문 이미지, 썸네일
  • 포스팅 20분 컷 실전 강의
  • 일방문자에 따른 돈 버는 방법 3단계 ( 일방문자 0명 돈버는 방법 추가 )
  • 저품질 걸리지 않는 쿠팡 파트너스 수익내기
  • 크몽 평점 5점 전문가가 알려주는 블로그 의뢰 판매 비결
  • 저품질 100% 방지 비결

추가 수익 창출

  • 인기주제 상위노출 – 포스팅 1개당 월 10만원도 가능합니다

전자책

  • 하루 1시간 월 100 버는 네이버 블로그[판매가 19,000원]
  • 마케팅 글쓰기 Ver 2.0[판매가 50,000원]

캐치돈 강의는 계속해서 추가될 예정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 나이가 들어서, 글쓰기를 못해서 블로그는 어렵지 않을까요?

네이버 블로그로 본격적으로 수익을 벌게 되면서 저희 어머니(50대 후반)에게 수익형 블로그를 알려드렸습니다. 처음에는 이 나이 먹고 무슨 블로그냐며 시도 조차 하지 않으셨지요. 하지만 저는 그 어느 부업보다 쉽고 힘들지 않게, 빠르게 돈을 벌 수 있다는 확신이 있어 계속 설득을 했습니다.

결국은 제 말을 믿어주시고, 하루 30분씩 시간을 내주시더라구요. 처음부터 재미를 느끼실 수 있게끔 일방문자 0명 일때도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을 함께 알려드렸습니다. 시작하자마자 통장에 돈이 조금씩 꽂히기 시작하니 어머니께서 더욱 재미를 느끼시더군요.

글쓰기에도 전혀 흥미가 없는 분이시지만, 누구나 할 수 있는 특별한 방법들을 알려드렸습니다.

1달이 지나고 하시는 말씀이 ‘너무 쉽다’ 였습니다. ( 아들이 이 방법을 만드려고 2년 이상 고생을 한 건 모르고…)

결국 지금은 월 200만원 가까이의 부수익을 내시고, 생활비를 원하는 만큼 사용하며 자유를 느끼고 계십니다. 기대하지 않던 블로그 수익이 100만원 이상이 됐을 무렵부터 생활의 여유가 다르시더라구요.

이제는 음식점을 가더라도, 물건을 사더라도 좀 더 돈을 더 주고라도 좋은 물건을 구매합니다. 간혹 의뢰가 넘쳐 저에게 맡길 때가 있는데, 요청할 때마다 신기하고 기쁩니다.

만약 자신이 나이가 들어서, 글쓰기를 못해서 망설이시는 분이 있다면 전혀 걱정하지 마세요. 처음부터 수익을 내면서 누구나 할 수 있는 캐치돈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계속해서 강의가 추가되고, 강의비가 오르기 전에 반드시 기회를 잡도록 하세요!

🤔 왜 이렇게 저렴한가요?(얼리버드 할인을 하는 이유)

블로그 강의를 알아보신 분들은 캐치돈 강의가 왜 이렇게 저렴한가라는 의문이 들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일방문자를 유지하고 수익을 증명할 수 있는 블로거들의 강의를 살펴보면 100만원이 넘는 강의료도 많기 때문인데요.

‘하루 30분 월 200 버는 네이버 블로그’ 강의는 항상 이 가격이 유지되는 것이 아닙니다. 현재는 강의가 추가되고 있는 중이며, 큰 틀이 완성된 후에도 계속해서 업데이트 및 추가가 될 것입니다. 미리 구매를 하시더라도 계속해서 업데이트 및 추가가 되기 때문에 강의 질은 더 높아지고 그만큼 강의료는 올라가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저의 강의가 유명해지기 전에 미리 구매해주시는 분들에게는 할인 혜택을 적용시켜드리려 합니다.

최종 강의료는 사실 측정할 수 없습니다. 50만원을 최대로 생각하고 있지만, 유명해질수록 고정될 수 있는 금액은 아닙니다. 강의를 구매해주시는 분들에게는 피드백 3회권을 제공해드리며 수익을 낼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릴텐데요. 강의 수강생 분들이 많아지고, 너무 많은 피드백 문의가 오게 되면 제대로 된 도움을 드리지 못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인기가 많아질 수록 강의료는 상승하고, 지금 보이는 강의료가 가장 저렴하다고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 참고로 강의기간 1년을 제시하였지만, 실질적으로는 반영구적으로 강의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상품 판매 정책 상 강의 기간을 기입한 것이며, 네이버 블로그 플랫폼이 사라질 때까지 계속 운영될 것입니다. ^^

📚 ‘하루 1시간 월100버는 네이버 블로그’ 전자책과 다른 점?

시중에 출판된 네이버 블로그 관련 책과 ‘하루 1시간 월 100 버는 네이버 블로그’ 책을 읽어보신 분들이라면 극명한 차이점을 느끼셨으리라 생각합니다. 대부분의 책들이 네이버 블로그의 기능적인 부분들과 마인드를 정립하는 내용을 주로 다루고 있습니다. 하지만 캐치돈 전자책에서는 페이지 수를 채우기 위한 내용을 빼버리고, 수익화를 실현할 수 있는 핵심적이고 실전적인 내용들을 주로 다루었습니다.

단순히 책 제목만 그럴듯하게 작명하여 낸 책이 아니라는 것을 많은 구매자분들이 증명을 해주셨습니다. 여러 대형 유통사를 통해 약 5,000명이 저의 책을 읽어주시고, 좋은 리뷰를 달아주신 점에서 말이지요.

이미 책 내용으로도 블로그 운영에 있어서 상당한 효과를 누릴 수 있고, 수익화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강의 수강을 자신있게 추천드리는 이유는 3-5배 이상의 시간 효율 및 수익을 낼 수 있는 내용들을 추가하였기 때문입니다.

현재 대한민국의 최저시급은 약 1만원입니다. 대기업 신입사원 초봉을 시급으로 따진다면 약 2-3만원입니다. 현재 제가 블로그로 버는 수익은 시급으로 따진다면 10만원입니다. 시간을 얼마나 적게 투자하느냐에 따라 경제적 자유화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하루 30분 월 200만원 버는 네이버 블로그 강의’에서는 최소한의 시간으로 최대한의 수익을 낼 수 있는 모든 노하우를 공개했습니다.

아래에는 책에서 나오는 내용 이외에도 추가되는 항목입니다. 네이버 블로그를 처음 접하는 분들도 쉽게 따라오실 수 있게끔 기본 내용에 추가적으로 아래의 심화 내용을 추가하였습니다.

+ 99% 상위노출 비법(지수 측정 및 지수 레벨업 방법 – 일부 마케팅 대행사가 암암리에 이용하는 비법 공개)

+ 저품질 당하지 않는 쿠팡파트너스 포스팅 방법(숱한 테스트를 거쳐 쿠팡 파트너스만 올리고 있는 블로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크몽 평점 만점 전문가가 알려주는 구체적인 수익 실현 방법(A to Z 하나하나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 마케팅 글쓰기 Ver 2.0 (50,000원, 단순히 네이버 블로그에만 국한되는 것이 아닌, 디지털 노마드의 필수 기술을 알려드립니다.)


[전자책] 하루 1시간 월 100 버는 네이버 블로그

[전자책] 돈 버는 마케팅 글쓰기 Ver 2.0

강의를 구매해주신 수강생 분들의 빠른 수익화를 위해 지속적인 업데이트 및 추가가 될 것입니다.

6 thoughts on “[강의] 하루 30분 월 200 버는 네이버 블로그 강의”

    • 감사합니다. 현재 티스토리 강의 계획은 없습니다.
      티스토리와 관련해서는 유튜브와 전자책으로만 제공을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강의는 티스토리 대신에 워드프레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구글 상위노출 및 에드센스와 관련해서는 티스토리 보다는 워드프레스가 훨씬 유리하다고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무료로 보실 수 있도록 유튜브를 통해 워드프레스 블로그 만들기를 먼저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

      응답
  1. 캐치돈 선생님 수강생입니다. 강의 들으며 열심히 해서 이번달 처음으로 의뢰받았습니다.ㅎㅎ 챗지피티 강의도 얼른 추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응답

Leave a Comment

SNS